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탄소년단 DNA 소음악감상(loveyourself her) 리뷰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10:31

    과거를 파헤치는 용


    >


    >


    지민이를 지민님이라고 칭한 팬이 되기 전 나멜론 리뷰는 리뷰라는 제 기능을 상실한 지 오래지만 그래도 진지하게 소음악을 듣는 분과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 행복했다. 저 디엔에이 때 입덕했어요라는 내용과 나돌지만 확실히 디엔에이 활동 끝나고


    >


    아직까진 제가 박지민의 음색이 와인과 우유를 섞은듯해요 우유 승오느코 깨끗함과 와인 지는 치명적이다 이 얼짱이 된 음색, 주관적으로 우리 자신라 정에서 박민지 음색이 가장 제 멋이다(나의 취향이니 태클을 받지 말 것. 때로는 노래를 아무리 자기 안 들어서 아이돌 묵음이 한국에서 제1 좋아한다는냐고 시비를 걸고 벌써 죽는 것


    >


    희희 ​ 나의 입실을 계기는 데당이 복합적이지만 우선 어떤 가수가 그에은츄은아할 시 가장 크게 보는 것은 수록곡의 질이다 로프유오셀후승호 수록곡은 정 이야기 11이 다 들어 보는 것을 추천한(물론 전주 부분부터 아웃토우로까지)​ 하나 1화를 가하고 봄날을 덱무 잘 들어가고 순호 앨범이 나쁘지 않아 온 후에 팬들에게 수록곡의 추천을 부탁했다 인트로 추천한 사람이 약 3명이 나쁘지 않다고 되어 전주 부분을 왜 추천하는 거지?했지만 재생 시간만 짧게만 음악이다 곡해 마시고 방탄 소년단 이프를 계기 중에서 가장 큰 것이 그 전주 부분이다 박민지 목소리 듣고 하루 존 1세렌디피티에 빠졌던 넋이 나간 채로 구름 위를 떠다니는 느낌, 영혼이 빨려 들어간다는 것을 느끼고, 나쁘지는 않다, 미치게 하는 음색, 게다가 지민이 보컬 스킬이 좋다, 세렌디피티가 다소 잔잔한 곡이라서 잘못 살리면 엄청 지루하지만, 튕겨서 강조하는 것이 너무 매력적이고, 끝까지 집중해버린다. 그리고 나쁘진 않지만, 잠시 지민이를 칭찬해줘서 친구에게 나쁘진 않아... 지민아... 댁 괜찮아~ 친구가 놀라서 방탄? 이렇게 했어(아이돌은 고등학생 때 모두 엑소를 좋아할때도 나쁘지 않고 혼자서 무감흥) 충분히 이해할 수 있는 반응이었다. 그리고 팬이 된 후, 유튜브에 박지민을 좋아하게 된 이유, 그 영상을 보고 그저 팬이 되었습니다. 음색도 미치지 못하지만 춤도 데クム 잘 추잖아 나는 라이 독무대 보고소리를 낸 것 https://youtu.be/uFYL5QdLs_g


    여기 육지민 차이도 정말 미치거든요.《탈 번 차릴 때는 귀여운)로 무대에 가면 치명적이냐고...이번에는 구로시오 그 정자 치에카도에 올리는 것이다(리뷰나 쥬죠프인지 구분 불가)​ ​ ​ 사실 그 캡처한 것이 갤러리에는 없지만 클라우드 20하나 6년부터 올리고 보니 그 안에서 잠자고 있었다 그러나 DNA에 대한 나의 소견은 바뀌었다. 그때는 9월에 나 온 데를 몇번째 듣지 않은 시점이었고 정말로 저는 제목의 실수 및 소견한 왜냐하면, 디엔에이가 난해하고 훅이 뚜렷하지 않고 단조로운 태국 토우루감이 없다는 소견을 했지만 수록곡들은 지그와잉 받도록 명곡 이욧오소 도대체 왜 디를 타이틀 곡으로 한 거지?라고 소견을 들을 때마다 하고 있었다.왜배옵미를두고?그런데어느시점에계속듣고있는날을찾았어요.줄거리 선병, 맛기 후중독의 굴레가 아니었다, 뭐 저 장르에 들리지 않을 뿐 실제 한국에서 잘 쓰이지 않는 장르라고 하면 들을수록 중독되기보다 세련미에 빨려드는 감정이라고 할 수 있겠지요. 무대 구성도 제목 중에 가장 방탄소년단 같았어과인은 DNA 뒤로 타이틀 선정에 대한 소견이 바뀌었다. 아내 sound를 들었을 때 이 곡을 타이틀하자는 수록곡은 타이틀의 진가를 아는 즈, sound에는 질릴 것을 염두에 둔 듯했다. 방탄소년단은 봄날이라는 가장 대중적인 노래, sound에 익숙하지 않은 장르를 시도하는 것, 작은 것을 위한 시처럼 이지 리스닝한 곡, 그 sound에 블랙 스완 같은 마이 현 씨 한 곡을 시도하는 것에 대해 예쁘다고 생각한다.조금만 더 덧붙이면 승호 앨범의 진짜 노래는 바다가 아니냐고 앨범을 구입해야 CD로 들을 수 있는데, 이른바 멜로디가 화려하고 귀를 사로잡는 명곡인 것은 아니다 그냥 들으면서 그들의 삶을 보고 먹고 싶어지는 sound악이 아니다 희망이 있는 곳에는 분명히 시련이 있다+방탄소년단의 힙합 그룹이라 팬들을 당황하게 하는 분 내가 스킵하다 별로 듣지 않았고 힙합은 잘 듣지 않은 사람인데 아무도 듣지 못했습니다. 첫 번째 곡이지만, 요즘 좋아하는 곡은 마이크 드롭이다 방탄소년단을 좋아한다면 좋아하는 장르가 파괴되고 알아들을 수 있다.​ 사실 나 sound알 멋과 sound는 리뷰의 같은 거 못햄요캬크캬크캬크 ​ http://m.blog.naver.com/rktmdgnl3/22하나하나 27276548


    해감 후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