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SKAM 시즌4 2화 클립2 번역&영상 (+지난근황)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10:22

    skam시즌 4 2화 한글 번역 게재하지 못한 근황 isak even겨우 뭔가 본인 온다 저 아이 대화 중에 박이 곳 곳에 숨어 있음 쥬리 씨의 예정가 보욧스오시ー증 4 2화 클립 2 The secret(비밀)(영상과 함께 보면, 싱크 맞슴니다.)


    [2화 클립 2영상 일/3]


    Noora: 주이스토리에 좀 재밌지 않았니?Sana: 파티 스토리? Noora: 응, 너무 웃겼어.그렇지 Noora : 새로 만난 멋진 남자애도 많았고 Sana : 응 걔 맘에 들어?Noora: 응! 나쁘지 않아, 그 남자애, sound... 유세프! 쟤 알아?유세프? Noora: 응, 니 오빠 친구.sana: sound, 아니 잘 몰라.Noora: 쟤 되게 매력있었지? Sana: 미성숙한 게 매력이라고 소견한다면 그럴지도.Noora: 내가 봤을 때는 굉장히 성숙했는데.Sana:내 스토리를 믿어, 너는 무슬림한 남자는 싫어.왜? Sana: 왜냐면 내 스토리 믿고 쟤네들... 걔네들은 노르웨이 여자들을 이용하기 위해 사귀는 거야. 걔네들이 좀 진지해지고, 내 인생에서 진짜 여자친구를 찾을 때가 되면 무슬림 여자랑 결혼해서 널 버릴 거야.그건 좀 당신 무하나 반화라고 생각하지 않니?Sana : 하나반 꽃이 아니야, 무슬림 사람은 무슬림 사람하고만 결혼할 수 있어.[2화 클립 2영상 2/3]


    일반화가 아니야, 무슬림인 사람은 무슬림 사람하고만 결혼할 수 있어.코란에 그렇게 써있어.근데 왜 유세프 얘기를 해? 넌 윌리엄이 있잖아?아니면 뭐, 댁은 어떻게 돼?Noora: 뭐... 내가 돌아온 이유는 댁도 알잖아 Sana : 걔가 일때문에 바빠서 그런거 아냐? 안 그랬어?Noora: 그게 전적인 이유가 아니라... Sana: 괜찮은 거야? (금발 여자 등장) Blonde girl: 안녕하세요. 뭐 좀 물어보려고요. 댁 아직 버스 안 탔잖아요?Noora:그런데...?Blonde girl: 괜찮네, 우리 5월에 마지막으로 본인(졸업 후)버스 사는 사람 찾고 있거든. 그러니까 댁에게 물어보려고.너는 견해 중에 어느 정도 있어?그래, 사본도 버스를 타.Blonde girl : (나 본인의 복장을 보고 돌아보지도 못한 듯한 표정으로) 아. 음, 30만 포대 본인. (약 4천만원)( 비메그덱스 등장 Vilde:뭐가?(*russ buss=마지막 봄 학기에 버스를 탄 그룹끼리 파티를 열노르웨이 고유의 행사.4월 20일부터 5월 17일까지 계속되는 형형색색의 바지를 입고 버스, 본인 벤 모두 그룹을 구성하고 이름을 짓고 다소 항상 파티 한다. 위키 참조)[2화 클립 2영상 3/3]


    Vilde: 뭐가? Blonde girl: 아 우리 버스 팔려고 Vilde: 진짜?! 우리 버스 사는 거 관심 있었어.Blonde girl:그래?Noora:30만크로나에서? (기침) Vilde: 버스 사려면 그 정도 걸리지 않아? 언제쯤 볼 수 있어? Blonde girl: 이번주쯤? 내가 너에게 메일보낼께Vilde: 괜찮아, 알았어! Blonde girl: 파이 Vilde: 파이 Noora: 죄송해요? 30만 크로봉잉로바스 회사가 되는 것은 생각도 내지 못했으며 우리가 비록 5명이 아니다.Vilde: 그냥 그 정도 한다니까.저기요, 요즘 거의 모든 버스가 매진될 것 같아서요. 20최초 8년 5월에 가려면 안 살것이다.우리 지금 당장 버스를 사야 돼.그렇지 않으면 전혀 없어.-목소리... 내가 걸 수 있는데 버스에 당신이 원한다면?Sana: 본인도 기도하는 말에 동의한다.Noora:우리는 30만 포대 본 잉카 없잖아?!Sana:저 녀석들 최초의 돈이 필요한 건 아니잖아. 우리가 해결한다.Noora:그래서 우리가 어떻게 해결해?Vilde: 그거 알아? 너는 내가 요즘 읽고 있는 책을 읽어야 해. '비밀'이라는 책입니다.그건.. 우주가 하는대로만 놔두면, 모든게 네 인생에 나타날 것이고, 넌 그냥 받아들이기만 하면 된다는 뜻이야.Magnus : (다음에는 반정도 착한) 네 우주에 대해 잘 아니? 어떻게? Vilde: 내 우주에 관심이 많아 행성이 내 그런 거. 별. 반짝반짝 빛나는 조어(횡설수설 스웨덴어) Magnus: 너는 별이야, 그거 알아?Vilde: 내가 너의 별이야? Magnus: 응. Vilde: 그럼 너는 본인의 태양이야. 태양도 별이다.


    내가 당신의 별이었어.귀엽다고 다들 제 별로 생각한 거 아니에요?wwwwwwww 오우쥬리씨, 당신은 나의 별을 전부 읽은것이 아닌가요?내가 너의 별이야? 그래서 빵 터졌고, 그 우주 관련 이 스토리는 내가 항상 그렇게 생각하고 있었기 때문에 굉장히 공감했어.소리 읽으면서 관심있게 본 부분에서 누나가 걱정하면서 흥분하니까, 사과하고 기도하는 두 사람이 한심한 눈빛.저 눈빛 보고 뭔가 느낀 거저것은 분명히 축이 오지만 시즌 3에서 소냐의 하루만 소 나무 생각, 그게 안 되면 한때 때만에서 소 나무 생각하지 못할 경우, 처음만큼 소 나무 생각 그것과 같은 맥락의 같은 감정이 옴그죠 우주가 하는 대로 두면 모든 건 너의 인생에 드러나는 너는 무엇이나 받아들이기만 하면 되잖아.괜히 줄리 양이 꽂은 문장이 아니라고 소견합니다.대충 해석해 보면 아무리 힘든 일이 있어도, 발버둥쳐도 변하는 것은 없고, 결국 모두 순리에 닿는다.그러니까 너무 걱정하지마.이런 의미일 거라고 궁예해 봅니다.제가 이렇게 소견하며 사는데 이런 소견으로 살면 정말 힘들지가 않아요.근데 이렇게 살기 힘드네.ᄒᄒ 누라는, 분위기 파악 못하는 여자가 되어버려요.왜 언니를 저렇게 만들어?빨리 언니 구제해 줘.체이삭 클래스 버스를 타고 반도 세트로 따라와서 그렇게 파티 하자고 하면 되는거지 항상 클립이 나오면 바로 영어 번역본으로 이 스토리를 확인하는데 이번에는 좀 그 와인 마에박과 관련이 있어서 퍼팅 한 거예요.진츠도 필요없고 에버쿠 내라고 채이사크 파트너로 뭐해?


    >


    교실에 들어가 있지 않지만!! 존스토리 할때 교참으로 물어볼께. 그리고 카키 우리 아이 뿐인줄 알았더니 너도 카키 짓이 심하네.예쁘지 않아. 하지만 노리니 반 최이삭만큼은 아니야.길거리에서 윙윙거리며 겹쳐서 앉을 정도는 아니야. 우리 애들 떡밥이 없어서 예전에 못 올렸던 떡밥이 나쁘지 않을까 싶어요.ㅠ 이전에 근황으로 적어 놓은 것이지만, 타이밍이 맞지 않고 얻지 못한 글임, 시즌 4시작 바로 앞에 쓴 것인 것 그렇게 생각하고 보심 됩니다


    >


    노리에반


    >


    최이삭의 자리에는 기도하다 누라 외출 연기자들이 많이 모였다고 한다.물론 투유세프(극중 유세프+본명 유세프)도 딸려 있었어요.


    >


    휴미카엘의 귀여운 목소리는 완전 중저음도 아니고, 이어서 반보다 더 큰 저음이고, 얼굴은


    >


    이렇게 산뜻한게 내용이 되는 하나인 갸;


    >


    유제프~ 리듬 타는 거점을 보세요.


    >


    춤 잘 추는 게 눈에 딱 보여요 그 다음은 흰색 티셔츠의 이삭. 잘 안움직이는데 간지라는 지렁이 포쿠(+얼마전 클립에서..) '얘가 춤추는 거 보고 충격 받았다'는 댓글이 많았어요. 웃음이때부터 프로 댄스단의 냄새)에서도 미카엘씨도


    >


    힙합을 하셨습니다.머리가 짧으니까 어린애네. (최애하는 아기로만 먹자! 내친김에 반친구에게 주름이 안잡히는 한 내가 제일 귀여워한다는 얘긴데)


    >


    미카엘은..여치라는게 없지?매일 이 남자와 같이 있지?


    >


    침대에서 그렇게 귀엽게 웃을 일이야?


    >


    >


    꼬마 소큐트(얘는 걸식해도 기엽구)


    >


    우레기들 마주보고 앉았죠? 정노네 카드 하고 있었어.체이삭은 아무것도 몰라서 눈을 부셔 누나는 예쁘지 않아.형들이 하는 거 보다가 내친 김에 반이 이러고 있는 거 알잖아.하면 치에이삭 역시 그 특유의 눈 덮어 웃으면 소웅헷게치치에이삭를 잘 몰라서 자꾸 지면금 에반이 변 원목라고 하며 내가 타기와 변 원목어 가지고 당당하게 다 이기고 주는 기세로 패 돌리는데 결국 져서 최 이삭이 속으로 웃는 것처럼. 창과 같은 치에토우 명의 속내가 얼굴에 다 비치니까 김 에반이 죠은심 나빠서 다시 제안하면서 카가 선을 언명한 조 자릿수 ㅋㅋㅋㅋㅋㅋㅋㅋ 5판에서 겨우 이긴 김에 반은 당당하게 당당하게 최 이삭 보면서 웃눙데치에이삭은 이미 따분하게 되어 서하 상신하고 있다면


    >


    위에서부터 현생조지는 소 sound가 들린다고 여기까지 써있었지만 진츠현생조지는 자신입니다. 김에 반체이삭의 충격적인 스킨십으로


    >


    인생이 갈라져라 자기요곡 광光


    >


    카퀴씨들.. 너의 이사간 집에 가서 그렇게 눕기로 해요..그래서 최의 이삭가게 보는거 나쁘지 않은 교참으로 들여보내줄것을 약속해요 단지 우주가 해버리면 모든것은 당신의 인생에 나타날 것이고, 당신은 잘 받아들일 뿐이야.줄리 씨의 명언을 깊이 새기고 에버크 분량도 우주에 맡겨야 할까.우주에 맡겨버릴까 봐 기상에서 명언이 다음에 넣었어 잽싸게 가슴속에 넣어둔걸 풀어주세요.하나만 가지고 있는 택도 없으니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