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드론학과 자격증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4. 11:42

    안녕하세요! 저는 이제 내년에 고등학교 졸업하고 취업하게 된 예비 신입생은 아니잖아요.취업예비생 입니다.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바로 취직하게 되었습니다.제가 좋아하는 드론 편이에요! 이전에는 드론이라고 하면, 최애 초단 기술인 무인 항공기로 보기도 어렵고, 소지하고 있으면 놀랄 정도였어요.그런데 가장 근래에 매우 보편화되고 있어 법률적으로 어느 정도 제한되고있습니다만 이제 쉽게 조종이 가능합니다!​ 4차 산업 혁명에 대비하여 무인 항공기 집중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곳도 나갔었습니다 ​ ​


    >


    저는 어렸을 때부터 드론에 대해 관심이 많았습니다.그래서 아빠의 쫄아서 사달라고도 했었는데, 장난감으로 사준 드론을 가지고 놀면서 드론의 매력에 빠지고 말았어요.대학에 간다면 드론학과에 가려고 했어요.그런데 우리 스스로 드론학과가 개설된 대학교가 생각보다 많지 않았어요 성적도 좀 아슬아슬하기도 하고 말이야.드론학과를 포기하고 소프트웨어쪽으로 가려고 했는데 드론을 포기할 수가 없었어요.그리고 집 주변에 드론 과정을 배울 수 있는 교육기관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


    신/한/문/로/허치/인/재/교/육/원/인데 위탁 과정에서는 드론 과정을 들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대신 학교 이스트리로 요기로 등교해야 한다는 게 제 감정에 걸렸거든요. 어차피 친구들은 하교 후에 만나거나 주스트리를 만나면 되니까 보통은 고등학교 위탁 과정을 밟음으로써 감정적으로 된 거예요.고등학교 위탁과정은 일반 고등학교이기 때문에 가능한 제도라고 하더군요.특성화고 학생들은 안된다고 하니까... 이 부분은 참고해.​ 저는 고등 학교 2의자 트리에 쉬기 전에 신청했습니다.그런데 저는 이 스토리에서 다른 친구들도 신청했어요.


    >


    다행히도 단짝친구여서 한해 즐겁게 보냈어요 이곳에서는 셔틀버스도 옮겨주고 교통이 별로 불편하거나 그러진 않았을거에요야간 수업을 하지 않고 하교하는 게 낫겠어요. ​ 어쨌든 이렇게 저는 고등 학교 3에서 빨리 드론에 대해서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여기는 드론을 전문적으로 교육하고 있어 다양한 장비가 준비되어 있습니다.그것을 보고도 다시 오길 잘했다고 소견했어요.이 장비를 활용해 다양한 비법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이론도 물론 배우고는 있지만, 대부분 실무에서 수업이 진행되어 스스로 해보고 전문적인 기술을 익힐 수 있었습니다!


    >


    이곳에서 배우면서 드론 조종 국가 자격증 취득도 했고 여러 프로그램에 대해 배우고 프로그램을 구현할 수 있는 능력도 많이 늘 있었습니다.아내 목소리에는 하와인도 모르는 상태로 갔는데, 와인 올 때는 거짓없이 거의 전문가 수준(웃음)으로 성장해서 과일 왔다고 자부할 수 있을 정도입니다.아무래도 선생님께서 드론 전문가이기 때문에 우리가 모를 것 같은 것들을 간단하게 설명해 주셨습니다.그리하여 과인이 배울 때의 경험을 토대로 가르쳐 주시는데 내가 느낀 그 생각 너희들이기에 더 쉽게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ᄏ 공감능력 굿..


    >


    드론이 촬영뿐만 아니라 배달까지도 규모가 점점 발달하고 더 보편화 될 것 같은데요.따라서 드론 전문가의 길은 앞으로도 열심히 많아질 것으로 예상되기도 할 것이다.고등학교 위탁은 대부분 국비 지원이 되기도 하지만 자기부담 소음금이 생기는 곳도 있거든요.그래서 잘 찾아봐야 합니다.저는 다행히 이곳에서 free로 수업을 받을 수 있어서 free로 들었습니다. 훈련수당도 주셔서 잘 활용했습니다.지방에서 올라온 친척들도 많은데 그 친척들은 이곳에서 기숙생활을 하는 것 같았습니다. ᄋᄋᄋ


    >


    ​ ​의 수업은 야자 없이 9시부터 17시까지 진행하고 여수한 거짓 없이 거의 20명?들어간 것 같아요.많지는 않은 학생들이 들었기 때문에 더 많은 것을 해볼 수 있었고, 선생님께서 더 직접 알려주셔서 열심히 집중적으로 배울 수 있었던 기회였던 것 같습니다.제가 취업에 성공할 수 있었던 것도, 이곳의 지원이 아니었던 sound 하지 못했을 텐데요.나는 거짓없이 글도 잘 못쓰고 면접? 같은것도 본적이 없어서 バー아버버 한 거예요.​ 여기서 1:1취업 컨설팅에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주고 성공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아 혹시 고등학교 위탁과정으로 대학을 갈 수 있을지 궁금한 사람이 있었는데... 가능하지만 고등학교 위탁은 취업이 최종 목표입니다.그러므로 대학에 진학하시는 분은 지원하지 않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


    그렇지 않으면, 취업을 목표로 한 동료가 지원하고자 했던 본인 정원 초과로 마감되면, 그 동료의 기회는 사라지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 때문에 고교 위탁은 이에비코 3동지들만 지원이 가능합니다.고등 학교 3학년이 시작되고 바로 이곳에 등교해야 하므로 ㅠ가 오프의 정원이 너무 막혔을 때 고교 3첫학기까지 가능한 곳도 있다고 하지만 거의 쵸쯔칙 거래된다고 합니다. ​ 이 부분 모드 참고하고 고교의 위탁 과정 원한다고 최초의 2학생들은 준비하는 것이 그에은츄은아요 저도 졸업하고 대학 아닌 바로 취직하는 느낌입니다.


    >


    그래도 드론의 편에 아주 최근부터 계속 배우고 경력을 쌓아 나가면 몇년 후에는 정말 실력 있는 드론의 전문가가 되죠?이미 저는 자신의 미래를 모두 계획하고 있는데 꼭 당신에게 해서 실현 되었으면 좋겠어요 드론에 대해서 배우고 싶은데 드론학과에 가려면 대학의 폭이 좁고 실무 위주로 배우고 싶다면 신/한문/글/로/하치/명/재능/학교/고기/원/에 대해서 알아보세요. ​, 고용 노동부 3년 인증 교육 기관에게 취업률 한 등급까지 받은 곳이라고 하네요! http://www.shgedu.co.kr/view/index.html



    댓글

Designed by Tistory.